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출시 2주년 이벤트 개최…소비자 성원 보답”

발효유 부분 최초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 다논(대표 정희련)이 위장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의 출시 2주년을 맞아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 출시 2주년 축하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 풀무원다논 제공.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위솔루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위솔루션 2주년 축하기념 응원 댓글과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고, 위솔루션이 필요한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가로 일상 속에서 만나는 위솔루션의 사진 또는 영상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함께 남겨주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이 된 참여자는 다이슨 에어렙(1명), 에어프라이어(2명), 위솔루션 2주분(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5월 11일이며, 당첨자에게 개별로 연락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마케팅 담당자는 “위솔루션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올해는 보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도 함께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위는 물론 장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12가지 성분을 함유한 멀티 솔루션 제품 ‘위솔루션’과 함께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액티비아’와 6년 연속 국내 그릭요거트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