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다림질? 테팔, 강력한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 공개

- 무선으로 코드 걸림 없이 어떤 방향으로든 자유로운 다림질 가능
- 분당 220g의 초강력 스팀과 분당 40g의 연속 스팀으로 완벽한 다림질 도와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자유로운 움직임과 강력한 스팀으로 완벽한 다림질을 돕는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무선 다리미 ‘프리무브 파워’는 코드 걸림이 없어 어떤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30초의 짧은 예열 시간으로 분당 220g의 초강력 스팀을 분사해 완벽한 다림질을 도울 뿐만 아니라 연속 스팀 기능이 있어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분당 40g의 스팀을 고르게 분사해 효율적인 다림질이 가능하다. 스크래치에 강한 세라믹 열판으로 다양한 소재를 부드럽게 다릴 수 있으며, 960g의 초경량 다리미 본체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적다.

또한 최대 250ml의 물통 용량, 넓은 물 주입구, 이중 누수 방지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를 높였으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8분 후 전원이 꺼지는 자동 전원 차단과 의류의 좁은 부분도 섬세하게 다릴 수 있는 포인트 팁 등 다양한 기능들도 눈에 띈다. 이외에도 다리미와 거치대를 고정하는 ‘이지 락 잠금 장치’가 있어 다리미 이동 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신제품 ‘프리무브 파워’는 다리미 본체와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산뜻한 파스텔 민트 컬러로 출시되어 무더위 속 청량감을 더한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프리무브 파워’는 무선의 자유로운 움직임과 다리미 본연의 강력한 성능, 그리고 소비자를 향한 세심한 배려까지 모두 갖춘 스마트한 다리미”라며 “이번 신제품이 더운 여름날의 집안일은 물론 일상의 구김살까지 말끔히 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