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지역 복지관에서 어르신 대상 문화 프로그램 진행

- 트로트 공연, 실버 댄스, 프로필 촬영 등 어르신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지원
- 서울 본사 및 대전 지점 임직원 참여, 어르신께 즐거운 추억 선사


JTI코리아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문화 프로그램 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르신들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사단법인 해피피플과의 협력을 통해 기획됐다. JTI코리아 본사 및 대전 지점 임직원들은 문화 공연을 접할 기회가 제한적인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참여했다.

대전 지점 임직원들은 지난 5일 대전 유성구 노인복지관에서, 본사 임직원들은 지난 11일 서울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레크리에이션과 트로트 공연, 실버 댄스 테라피, 인지 활동, 프로필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이를 운영 보조했다.

임직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게임을 진행하고 실버 댄스 동작 시범을 보이는 등 어르신들이 쉽고 재미있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어르신들이 행복한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보조하며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JTI코리아 김영지 전무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과 어르신들이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순간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JTI코리아는 앞으로도 포용적인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