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 피처렛 상영…13분 추가된 버전 최초 공개

CGV가 ‘2021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13분 분량이 추가된 ‘미나리’ 피처렛을 상영한다.


판씨네마는 7일부터 CGV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감독, 배우, 제작진의 인터뷰와 메이킹 영상이 추가된 ‘미나리: 피처렛’이 상영된다고 2일 밝혔다.



피처렛 버전에서는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개 부문의 후보에 오른 화제작 미나리의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감독, 배우, 제작진의 인터뷰와 메이킹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버전에는 연출과 각본을 맡은 감독 정이삭과 배우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 앨런 김, 노엘 조, 그리고 프로듀서 크리스티나 오, 미술감독 이용옥, 의상감독 수산나 송 등 제작진의 코멘터리부터 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까지 13분 분량이 추가된다.

미나리 피처렛 버전은 는 CGV 2021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오는 7일부터부터 5월 초까지 전국 35개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이다.


미나리는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 각본상, 음악상, 총 6개 부문의 후보에 올랐다. 이는 오스카 역사상 아시안계 미국인 최초의 남우주연상 후보, 한국인 최초의 오스카 연기상 후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나리는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으로 떠나온 한국 가족의 아주 특별한 여정을 담은 영화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