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2024 DLDK 코리아’ 공식 스폰서 참여

“올해 첫 EDM 페스티벌의 시작은 칭따오와 함께!”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며 다양한 축제 소식이 들려오는 시즌, 칭따오가 올해 첫 페스티벌에 참여해 젊음의 에너지를 더한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하는 ‘2024 Don’t Let Daddy Know KOREA(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DLDK 코리아)’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 페스티벌에서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논알콜릭 2종(라거맛·레몬맛)을 함께 선보인다.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맥주 본연의 맛은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은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으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EDM 페스티벌에 즐거움과 시원함을 더할 예정이다.

‘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는 EDM 페스티벌의 종주국이라 할 수 있는 네덜란드에서 2012년부터 개최된 페스티벌로 오스트리아, 독일, 폴란드, 스페인, 일본 등 21개 국가에서 개최되며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핫(HOT)한 EDM 페스티벌로 평가받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해 첫 선을 보였으며 글로벌 탑 디제이, 프로듀서들이 출연해 EDM 팬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EDM 계의 대표적인 하드워커로 퓨처하우스 장르 선두 주자인 네덜란드 출신 디제이/프로듀서 돈 디아블로(Don Diablo)와 독보적인 퓨처베이스와 멜로딕 덥스텝을 자랑하는 일레니움(ILLENIUM)이 더블 헤드라이너를 맡았고, 조나스 블루(Jonas Blue)와 메딕스(Maddix)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올해 첫 페스티벌이자 현재 가장 핫한 EDM 축제에 칭따오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전 세계 EDM 팬들과 만나게 됐다”라며 “폭발적인 에너지와 젊음의 열기로 가득한 축제 현장에서 칭따오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