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영양·실속 챙긴 젤리 비타민 ‘센트룸 멀티 구미’ 출시

셀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단하게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는 젤리 타입의 비타민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센트룸’은 물 없이 씹어먹는 젤리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센트룸 멀티 구미’를 출시했다.

2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 비타민 ‘센트룸’이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성인용 건강기능식품 ‘센트룸 멀티 구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센트룸 멀티 구미. GSK컨슈머헬스케어 제공


센트룸 멀티 구미는 ▲눈, 뼈, 피부 건강,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6 ▲비타민B12 등 비타민 5종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아연 ▲나이아신 ▲비오틴 ▲요오드 4가지 미네랄까지 골고루 담았다.

특히 한국인의 일일 권장량을 고려하여 칼슘의 흡수와 뼈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는 10μg 함유로 성인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충족시켰으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6와 나이아신도 성인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채우고 있다.

센트룸 관계자는 “센트룸 멀티 구미는 기존 알약 형태의 정제를 삼키기 어려운 성인들에게 대안이 될 것”이라며 “비타민 입문자들이나 젊은 세대들에게도 부담 없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센트룸 멀티 구미는 인터넷 자사몰과 쿠팡,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80구미 2만 2천원, 40구미 1만 2천원이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