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폭발’ 제주드림타워 오픈 프로모션…1개월 연장키로

제주의 새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제주드림타워의 신년맞이 프로모션이 대성황을 이루면서 드림타워는 프로모션의 기간을 1개월 연장키로 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15일 이 같이 밝히며, 당초 28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신년맞이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모으면서 혜택을 나누지 못 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누적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제주드림타워는 여기에 더해 연장 기간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을 20% 할인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키로 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뷔페인 그랜드 키친을 2명 가격으로 3명이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키친 2+1’ 이벤트로 함께 8개의 글로벌 레스토랑&바에서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 20% 할인’ 이벤트 역시 다음 달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설 연휴인 다음 달 11일부터 14일은 프로모션 기간에서 제외된다.


새롭게 진행되는 ‘그랜드 오픈기념 객실 20% 할인’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6월 30일 까지다. 하얏트 월드 회원의 경우 보너스 포인트 500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 숙박 또는 레스토랑&바 5만원 이상 이용 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 4층에 위치한 K패션 전문쇼핑몰 HAN컬렉션에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