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1.8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18일 공식 개장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

제주도의 새 랜드마크로 우뚝 선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18일 공식 개장했다.


제주 최고 높이와 최대 규모 건물를 자랑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기존 가장 높았던 롯데시티호텔(89m)보다 2배 가량 높고, 연면적(30만3737㎡)으로는 여의도 63빌딩의 1.8배에 이를 만큼 메머드급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프리미엄급 호텔브랜드의 대명사인 그랜드 하얏트 그룹이 국내 최초의 올 스위트 객실(1600개)부터 글로벌 풍미를 즐길 수 있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국내 최고 높이의 8층 풀데크 등을 운영하게 된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 롯데관광개발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자랑은 무엇보다 압도적인 전망.


모든 객실에서 한라산과 바다,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1467개의 스탠다드 객실은 전용면적만 65㎡(약 20평) 크기로 5성급 호텔의 일반 객실(40㎡)보다 훨씬 넓은데다 슈퍼 킹사이즈 침대와 4인용 소파 세트, 다이닝 테이블을 현대적인 오픈 컨셉(스튜디오형 스위트)으로 배치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관광개발은 2021년부터 5년간 7조5,200억원의 경제효과를 창출하고 제주 드림타워를 방문하는 외국인관광객만 500만명(향후 3년간)이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금까지 자연관광 위주의 제주여행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설레임이 제주 드림타워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ISSA(세계청결산업협회)가 주관하고 글로벌 바이오리스크 자문 위원회(Global Biorisk Advisory Council)가 실시하는 GBAC SRAR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